빈대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1577-1196  또는 이메일 상담

빈대

한국에 서식중인 빈대의 종류에는 빈대와 반날개 빈대가 있습니다. 빈대의 주요 서식지는 열대지방이었으나, 온도에 대한 적응력이 강해 다양한 온도에 적응하며, 전 세계적으로 분포하게 되었습니다. 최근의 한국에 서식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해외에서 국내로 들어오는 인구의 가방이나 옷, 짐 등을 통해서도 빈대가 유입되고 있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호텔이나 극장과 같이 사람들이 오래 머무르거나 잠을 자는 대중 숙소시설의 경우 빈대가 많아지고 있으며, 빈대에 물리는 고객으로인한 컴플레인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빈대는 발생 전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나, 만약 사업장 내에서 빈대에게 물리거나, 빈대가 서식하는 증거가 발견된다면 초기 방제가 매우 중요합니다. 빈대는 번식력이 강해 한 두마리가 유입되어도 쉽게 확산되기 때문입니다.

렌토킬의 빈대 방제 솔루션

집이든 호텔이든, 빈대는 불청객임엔 틀림없습니다. 모든 침대에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특히, 수많은 여행객들이 머무는 숙소 혹은 자주 여행을 다니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그럴 것입니다.

빈대는 해충약에 대한 내성이 강하기 때문에 다른 해충과는 다르게 퇴치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빈대가 빌딩 내 다른 곳으로 확산되기 전에 전문적인 방제 서비스를 받으실 것을 추천합니다. 초기에 빈대 유입을 탐지하고 해결하는 렌토킬의 방제프로그램은 빈대 퇴치에 효과적입니다.

1577-1196으로 전화하시거나 여기를 누르셔서 무료 현장 진단을 요청하세요.